대학 동아리

"가능??"

문과이고 내신 1후반대 생기부는 경영학과 관련으로 다 채우거 있는데 홍대 자전 가능?...

  • 작성자

    계획적인코끼리15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공대생이 오티 다녀온 후기"

100명넘는 대형과인데 80퍼가 담배를핀다.. 멘토였던 누나도 담배피더라.... 난 안펴서 친구사귀기힘들었는데 안피...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독립자66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