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5인격 폰게임

"공대생이 오티 다녀온 후기"

100명넘는 대형과인데 80퍼가 담배를핀다.. 멘토였던 누나도 담배피더라.... 난 안펴서 친구사귀기힘들었는데 안피...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독립자66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시간표봐주라"

반수 할껀데 시간표어때?? 너무 많나?ㅠㅠ 이게 최저학점이야 ㅠㅠ

  • 작성자

    시끄러운강아지68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