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가고싶다

"우송 vs한서vs세명vs협성vs건양vs나사렛"

과는 미디어/콘텐츠/영상 쪽이에요

  • 작성자

    고백받은리스너72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나사렛대 비서과 질문이요ㅜ"

나사렛대 비서과 일반학생 교과넣었는데 면접 없는줄알고 넣어버렸어요.. 비서과 혹시 이쁜애들만 뽑나요?? 어떡해요 ...

  • 작성자

    lgylgy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