명지대 기계공 vs 아주대 금융공

"나사렛대 비서과 질문이요ㅜ"

나사렛대 비서과 일반학생 교과넣었는데 면접 없는줄알고 넣어버렸어요.. 비서과 혹시 이쁜애들만 뽑나요?? 어떡해요 ...

  • 작성자

    lgylgy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가톨릭대 국사학"

전년도 보니까 3.88까지 붙었던데 가대식 내신이 내가 3.8 나오거든... 농어촌 종합으로 넣었는데 가능성이 좀 ...

  • 작성자

    경민2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