치위생 대학 추천 좀

"19살에 대학 갈거같은데"

괜찮을까?(검고생임)

  • 작성자

    매력적인N수생61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나만"

영어가 어렵니 ㅜㅜ 문과인데 수학이랑 국어보다 영어가 제일 어렵고 제일 싫어

  • 작성자

    번호따인발언자71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