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추천좀

"호텔조리과 추천 좀 해주세요"

4년제, 전문대 상관없고 호텔조리과 괜찮은 곳 추천 해주세요 ㅠㅡㅠ

  • 작성자

    시끄러운상담가45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야간대 어때요? 별론가요?"

교통대 야간 넣으려고 고민중인데 야간가면 진짜 재미없을거같은데ㅜ 어떰? 상세하게 어떤점이 별로고 어떤점이 좋은지좀...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성취가77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