야간대 주간으로 갈려면

"야간대 어때요? 별론가요?"

교통대 야간 넣으려고 고민중인데 야간가면 진짜 재미없을거같은데ㅜ 어떰? 상세하게 어떤점이 별로고 어떤점이 좋은지좀...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성취가77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여기 봐주세요 〰 〰 ?"

제발 봐줘,, 정보통신 , 멀티미디어 이쪽 취업이나 전망같은거 어때??? 여기 과 괜춘 ?? 컴퓨터 잘하는 사람들...

  • 작성자

    이중인격수험생0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