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 고민

"부천대 호조과"

친구네 언니가 부천대 가지 말라고 했다던데 부천대 별로 안좋나요 ㅜㅡㅜ 부천대 호텔외식조리과 어떤가요 ???

  • 작성자

    시끄러운상담가45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내신 5.6 현실보고 충격먹었어요..."

아직 원서를 넣지 않아서 여러 가지 글을 보다가 자괴감이 드네요... 제가 원래 일본어 교사가 되고 싶었지만 지금도...

  • 작성자

    돈잘버는상담가88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