순천향대vs한국교통대

"내신 5.6 현실보고 충격먹었어요..."

아직 원서를 넣지 않아서 여러 가지 글을 보다가 자괴감이 드네요... 제가 원래 일본어 교사가 되고 싶었지만 지금도...

  • 작성자

    돈잘버는상담가88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?대학수시원서?"

1개밖에 안 썼어요ㅠㅠㅠ 언제 다 정하죠 4시간째 고민중이예요 ... 확신이 안서고 취업때문에 걱정입니다

  • 작성자

    독립적인성적표85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