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해가 안대는데

"연대 경쟁률 실화?"

개낮음ㅋㅋ

  • 작성자

    냄새나는햄스터68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내일 5시나6시 까지인 학교 많은데"

고3들 원서 언제쓰려고? 학교갔다와서 바로?

  • 작성자

    냄새나는햄스터68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