너네 공부하다가 힘들때 어떻게 다시 마음잡아??

"생활기록부"

초등학교 생활기록부 중학교에서 땔 수 있나요?

  • 작성자

    전략적인행복이94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강원대 학종"

자연계에 일반고인데 전과목 내신 4.01로 학종 가능할까?

  • 작성자

    뜬뜬따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