간호학과 제발 ㅜㅜ

"강원대 학종"

자연계에 일반고인데 전과목 내신 4.01로 학종 가능할까?

  • 작성자

    뜬뜬따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동명대 넣으려는데"

내신 딱 5거든 선생님이 교과 추합보자시는데 괜찮을까? 생기부 활동 열심히해서 종합쓰려했는데 어쩌지

  • 작성자

    용탱이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