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소서 최후의 팁

"3점 중반 교과"

제 성적이 3점 중반인데 교과로 (농어촌도 가능) 갈 수 있는 대학이 있을까요? ㅠㅠ 아직 대학을 못정했어요 ......

  • 작성자

    기욤공주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후회할 시간에 재수준비 ㄱㄱㄱ"

시간이 아깝다

  • 작성자

    하늘바람별시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