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양대 에리카

"전북대 전남대"

두 학교 생물학과 괜춘? 시설 괜찮아? 내신 3.5로 교과 비비려고 한다.. 추합기원

  • 작성자

    한결같은예술가86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경희대 논술"

내신 별 감점이 좀 크다던데 4등급초반이면 감점이 크나요? 아니면 신경 안쓸 정도 인가요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조율자04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