승실대

"진짜 너무 고민되는 데 도움 좀 주라 ‼️"

내가 4.8인데, 작년 결과 보면 수시 1차가 평균이 3.6 추합최저가 4.7이야,, 작년 농어촌전형 결과는 5....

  • 작성자

    이중인격수험생0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원서접수할때"

영문이름 대문자 상관없지??????? 띄어쓰기도 해야해???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행복이52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