육논술

"0(-(..."

재수생인데 작년에도 포폴 낼 수 있어요? 라고 물어봐서 네 지참 가능하세요~^^ 라고 들었고 이번년도도 2번 물어보...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샹크스47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인서울 재수생"

광명상가 에(리카)인가경 삼여대는 재수생 비율 얼마정도ㅠ죠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조율자04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