건양대 치위생

"오늘 경쟁률 하나 확 올라가는거 봄"

난 외대 환경학과 쓰는 이과인뎅 그 위에 인도어학과인가? 그게 마감전에 최종으로 뜬 경쟁률이 0.87인가 되었단말...

  • 작성자

    미치광이창조자59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서영대 물치"

서영대 물치과 어때요??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고양이48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