얘들아,, 단국대 인식 좋아...??

"한성대 주간 야간"

진짜.. 이것때문에 일주일동안 골머리 앓고있는데 조언 좀 해주실분ㅠㅠ 일단 내 등급은 3.3이고 지원하려는 학과는 ...

  • 작성자

    복권당첨호랑이26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아악 경쟁률 83:1 인데 뛰어내리고싶어ㅠㅠ"

울거싶다 너무 높아 ㅠㅠ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성취가24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