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성대 영화 vs 동서대 영화

"아악 경쟁률 83:1 인데 뛰어내리고싶어ㅠㅠ"

울거싶다 너무 높아 ㅠㅠ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성취가24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얘드라 논술 3명 뽑는데 넣는거 오바야?"

원하는 과인데 뽑는인원이 너무 적어서 고민..

  • 작성자

    냄새나는햄스터68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