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신 5점대 간호학과

"특성화고 5등급제ㅠㅠ 고민입니다"

특성화고 재학중이고 5등급제 입니다 전공과목 포함하면 1학년 1,2학기 평균 1.3등급이고 국영수사과만 보면 1.2...

  • 작성자

    사교적인햄스터662

  • 게시판명

    상담소

"08 4등급 간호,임상 추천"

이때까지 생기부 내용 전부다 간호학과로 밀어왔고 간호 지망합니다 4등급으로 갈 수있는 대학 추천해주세요ㅜㅜㅜㅜ 임상...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협상가091

  • 게시판명

    상담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