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8 4등급 간호,임상 추천

"내신 5점대 간호학과"

고2 2학기 성적까지 해서 6등급대인데 간호학과가 너무 간절합니다 ㅠ 집 주변에는 김해대? 정도의 전문대 간호학과가...

  • 작성자

    간절한대학교

  • 게시판명

    상담소

"간호학과"

고교학점제 시행하는 학년인데 문과를 선택했어요 경영쪽으로 가고 싶어서요 근데 아빠가 취업도 안 되고 자격증있는 간호...

  • 작성자

    한결같은독립자109

  • 게시판명

    상담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