화학공학과 대학교

"특성화 6.6"

제제과 가고싶은데 받아주는 대학 있을까요….. 하 대림이랑 연성 가고 싶은데 안되겠죠..

  • 작성자

    붙어라제발제발제제바

  • 게시판명

    상담소

""

  • 작성자

  • 게시판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