특성화 6.6

"경상대 과 추천"

4.8에서 5.2 사이에 있는 경상대 아무 학과 간 다음에 전과하려 하는데 어디로 가서 어디로 전과하는 게 좋을까요...

  • 작성자

    연하만난여드름549

  • 게시판명

    상담소

"화학공학과 대학교"

인서울 대학 중 화학공학 취어 잘되는 학교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오징어110

  • 게시판명

    상담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