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상대

"17학번 지잡대반수러들아"

다같이 18학번으로 인서울,지거국으로 가자~~~~ 몰론 원하는 학과는 가야 됨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코끼리3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지거국말고 그냥 국립대 중에"

인천대는 어느정도야?!!?? 그리고 부경대도!!!

  • 작성자

    번호따인상담가30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