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거국말고 그냥 국립대 중에

"경상대"

내신 산출하면 5점대인데 해양공학쪽에 개척인재로 넣으면 합격 가능할까요??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코뿔소86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경찰행정학과 궁금한게 있어요"

궁금한게있는데 다들 5대 경행이라고 하던데 실상은 경찰대,동국대가 지배적이고 많이 봐줘야 경기대까지해서 3개 경행이...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여드름11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