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제대 면접이요

"'지방대' 하면 좀 있잖아"

카이스트 포스택은 제외했다는 가정하에 알아듣는거 다아는데 막 '의문의 지잡행' 이러는놈들 꼭있음 일부러 그러는거 ...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성취가53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특성화고"

3등급 후반~4등급 인데 경기도권4년제 갈 수 있을까요..?경영학과요

  • 작성자

    싸움잘한흰수염93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