특성화고

"인제대 면접이요"

인제대 작치 자기추천자전형으로 쓰려고 하는데 교과 40 면접 60거든요 성적은 적정뜨는데 봉사도 많이 안했고 그래서...

  • 작성자

    고백받은리스너06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근데 농어촌 별로 꿀아닌거 같아"

내가 성적이 어중간해서 그런건지.. 난 2점 초인데 농어촌이 오히려 입결 높은곳이 많던데... 사람수도 얼마없...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나루토88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