병점고아는사라ㅏ마ㅏㅁ

"근데 농어촌 별로 꿀아닌거 같아"

내가 성적이 어중간해서 그런건지.. 난 2점 초인데 농어촌이 오히려 입결 높은곳이 많던데... 사람수도 얼마없...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나루토88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쎈 rpm 올림포스 평가문제집 혹은 그외"

추천좀요

  • 작성자

    게임과가고싶어요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