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 농어촌 별로 꿀아닌거 같아

"특성화고"

3등급 후반~4등급 인데 경기도권4년제 갈 수 있을까요..?경영학과요

  • 작성자

    싸움잘한흰수염93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병점고아는사라ㅏ마ㅏㅁ"

화성에 있는 병점고 아는사람??

  • 작성자

    helllo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