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능최저

"교과로 안정 넣으면"

마음이 너무 평온해질 것 같은 느낌적 느낌

  • 작성자

    번호따인책임자75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세종대 물리학전공"

별로인가요? 작년컷이 어느정도죠ㅠㅠ 일단 원서쓰는 곳중에 낮은게 부산경북세종인데 물리학과라...ㅜㅠㅠ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나루토88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