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종대 물리학전공

"수능최저"

문과생 사탐 빼고 최저 맞추기쉬운게 뭐가 있을까요

  • 작성자

    익명12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고민 "

내 친구 하고 공주대 갈려고 했는데 친구가 충남도립대학교을 간데요 그리고 그친구 내신이3.3등급이고요 그리고 ...

  • 작성자

    didnwi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