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 개강

"중앙대 기균"

응통 내신 컷 어느정도 나와야하죠?

  • 작성자

    나봉쓰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다들 어떤 햄버거가 가장 좋아?"

나는 버거킹>< 물론 칼로리는 햄버거집중에서 가장 높은거같지만 가장 양도많고 맛있어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성취가53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