중앙대 기균

"고민 "

내 친구 하고 공주대 갈려고 했는데 친구가 충남도립대학교을 간데요 그리고 그친구 내신이3.3등급이고요 그리고 ...

  • 작성자

    didnwi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아 개강"

12시부터 수업임ㅜㅜ

  • 작성자

    세레스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