동원과학기술대 어때여?

"을지대 적성"

을지대 적성 많이 어려운가요? 급하게 준비하게 되서 걱정이 많아요..ㅜㅜㅠ

  • 작성자

    두이서이너이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동아샤사 세계사 존나 재밋ㅅ내 시발 눈물난다"

그나마 한국사 안해도 되니까 다행이지..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고양이4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