동아샤사 세계사 존나 재밋ㅅ내 시발 눈물난다

"동원과학기술대 어때여?"

여긴 대체 어디야...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고양이4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재수생인데"

수능 포기한다 너무 힘들다 국어&수학 답이없다 그냥 수시쓸께.... 정시 파이터들 다들 결과 잘 나오길 난 한발뒤...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성적표85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