셋 중에...

"재수생인데"

수능 포기한다 너무 힘들다 국어&수학 답이없다 그냥 수시쓸께.... 정시 파이터들 다들 결과 잘 나오길 난 한발뒤...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성적표85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우리학식 기본 삼사천원 넘음 ㅅㅂ"

오천원대도 있다....개시발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고양이4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