재수생인데

"동아샤사 세계사 존나 재밋ㅅ내 시발 눈물난다"

그나마 한국사 안해도 되니까 다행이지..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고양이4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셋 중에..."

세무회계학과로 서일대,배화여대,신구대 중 어느 대가 더 잘 밀어주고 취업률도 높고 좋은가요? 순위매겨주시면 더 감...

  • 작성자

    하요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