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어가 너무어려워요

"동아시아 한국지리"

지금 한국지리하고있는데 동아샤로 바꾸면 미친짓인가욤 ...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조율자98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하향기준"

작년 교과전형으로 최고점수로붙은 사람점수보다 높은점수로 넣으면 무조건 붙어??? 근데이러면 하향인건가?

  • 작성자

    연하만난재수생4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