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향기준

"국어가 너무어려워요"

만년 5등급... 어떡하죠ㅠㅠ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조율자98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일반 지거국 졸업하고"

카이스트 서연고 대학원갈 수 있어?

  • 작성자

    허수아비예술가19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