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 지거국 졸업하고

"하향기준"

작년 교과전형으로 최고점수로붙은 사람점수보다 높은점수로 넣으면 무조건 붙어??? 근데이러면 하향인건가?

  • 작성자

    연하만난재수생4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한세대 좋냐"

어?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성취가53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