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소서로

"한성대야간"

여기있음?직장인많아?

  • 작성자

    똥잘싸는잠만보13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영단어가 안외유ㅓ져...."

매일 외우고 있는데 어느순간 머리 과부하가 온거같다..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고양이4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