영단어가 안외유ㅓ져....

"자소서로"

생기부하고 성적 커버가능?ㅋㅋㅋㅋㅋㅋㅋ

  • 작성자

    똥잘싸는잠만보13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사회복지"

둘다 집근처 개구린 사립 사회복지 4년제 vs 그저그런 보건대 사회복지 2년제 진심 완전 진지해

  • 작성자

    새로운님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