광주대 사진드론학과

"나 아는언니"

인문계로 아주대 간호 갔는데 몇등급이였을까 .. 부럽다

  • 작성자

    알콜중독군입대02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폴리텍"

전화기중에서 갈껀데 어때?

  • 작성자

    난나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