폴리텍

"광주대 사진드론학과"

어떰? 취업됨?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성적표89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나 휴학한 반수생인데ㅋㅋ"

이번 2학기에 휴학했는데 내 동기생 말론 이번주 목~금욜날에 대청소한다고 말함ㅋㅋㅋ 그것도 아침에 나와서 오후8시까...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코끼리3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