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송대 어때요?

"나 휴학한 반수생인데ㅋㅋ"

이번 2학기에 휴학했는데 내 동기생 말론 이번주 목~금욜날에 대청소한다고 말함ㅋㅋㅋ 그것도 아침에 나와서 오후8시까...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코끼리3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다들 생기부 몇장이세요"

행정실말고 교무실기준으로요. 나름 열심히 쓴다고 썼는데 개적어서 슬퍼요.. 다들 몇장 정도인지 알고싶어요ㅠㅠㅜㅠ 그...

  • 작성자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