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 휴학한 반수생인데ㅋㅋ

"폴리텍"

전화기중에서 갈껀데 어때?

  • 작성자

    난나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우송대 어때요?"

밀어주는학과라든지 ..

  • 작성자

    난나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