남서울대학교 물리치료학과 어때요?

"다들 생기부 몇장이세요"

행정실말고 교무실기준으로요. 나름 열심히 쓴다고 썼는데 개적어서 슬퍼요.. 다들 몇장 정도인지 알고싶어요ㅠㅠㅜㅠ 그...

  • 작성자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만약에 내신 3.0~3.5인데 인서울가고싶다면"

생기부 20장 안밖일경우,국숭세단광명상가 써봐ㅋㅋ 이과인데 숭실대붙음ㅎ생기부 21장으로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성취가53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