만약에 내신 3.0~3.5인데 인서울가고싶다면

"남서울대학교 물리치료학과 어때요?"

ㅇㅓ때요...?

  • 작성자

    사과톡톡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물리치료학과 대학교 어디가 좋아요?"

.

  • 작성자

    사과톡톡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