물리치료학과 대학교 어디가 좋아요?

"만약에 내신 3.0~3.5인데 인서울가고싶다면"

생기부 20장 안밖일경우,국숭세단광명상가 써봐ㅋㅋ 이과인데 숭실대붙음ㅎ생기부 21장으로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성취가53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대학 1등으로 합격하는거"

별루야??

  • 작성자

    허수아비예술가19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