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향기준

"솔직히 생기부장수가 중요함??"

비교과 내용이랑 등급이 중요한거 아님?? ㄹㅇ 궁금해서요. 자꾸 여기서 장수로 합격묻는데 그런식이면 우리학교는 작년...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개발자59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ㅠㅠㅠㅠㅠㅠ급해"

종합전형이고 생기부 장수 13장이구 성적은 쭉 상승세야 근데 평균이랑 한 1등급 조금넘게 차이나는데 아무래도 1차에...

  • 작성자

    허수아비개발자34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